728x90

제발 내 말을 잘 들어주세요.

 

내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고백할 때,

곧바로 충고하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고백할 때,

그렇게 생각하면 안 되는 이유를

곧바로 말하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고백할 때,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해 주겠다며

곧바로 행동을 시작한다면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기도가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것은

그분은 언제나 침묵하시고

어떤 분석이나 충고도 하지 않으며

직접 해결해 주려고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다만 가만히

나의 기도를 말없이 듣고

내가 스스로 해결하기를 믿으실 뿐이죠.     

 

그러니 간곡하게 부탁합니다.

침묵하며 내 말을 귀 기울여 들어주세요.

정말로 나에게 충고해 주고 싶다면,

당신의 차례가 올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내 말이 끝나면, 그때는

내가 당신의 말을 귀 기울여 들을 것을 약속합니다.     

 

Please listen to me carefully.

 

If I confess something to you 

and you immediately start giving me advice, 

that's not what I want.     

 

If I confess something to you 

and you immediately start telling me 

why I shouldn't think that way,

that's not what I want.     

 

If I confess something to you 

and you immediately start taking action 

by offering to analyze and solve my problem,

that's not what I want.     

 

The reason prayer helps me is 

because God is always silent

and does not give me any analysis or advice, 

nor does he try to solve my problems directly.     

 

God just quietly listens to my prayers

and trusts me to solve the problem on my own.     

 

So, I beg you earnestly. 

Please be silent and listen carefully to what I say. 

If you really want to give me advice, 

please wait until it's your turn to speak.     

 

When I am done speaking, 

I promise to listen carefully to you then.

 

https://product.kyobobook

 

성장을 위한 마음 편지 | 김용년 - 교보문고

성장을 위한 마음 편지 | 왜? 삼성 이건희 회장과 이재용 회장은 글로벌 인재 육성 장학사업에 5천억(현재 가치로 2조 원)을 투자했을까? 그리고 하버드, MIT, 스탠퍼드, 옥스퍼드 등 글로벌대학 석

product.kyobobook.co.kr

 

http://www.casenews

 

삼성 이재용 회장은 어떤 리더일까? - 사례뉴스

현재 대한민국에서 사람들로부터 가장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경영자는 누구일까요?그리고 대한민국 경제에 가장 많이 기여하고 있는 경영자는 누구일까요?여러분은 삼성 이재용 회장, SK 최태

www.casenews.co.kr

 

+ Recent posts